FAQ 1 페이지

문의사항

홈으로 문의사항 FAQ

RSS
게시물 검색

부동산 경매취하의 경우 법원감정가를 참조하며, 최대한 실거래금액 기준으로 하여 90%한도에서 경매취하 자금을 대출합니다.   

부동산 낙찰후 매각결정허가가 완료후 낙찰잔금 신청을 하시게되면, 법원감정가를 참조하며 실거래금액을 감정기준으로 하여80~90%수준까지 낙찰대금을 대출합니다.물론, 1,2금융권대출을 받으신뒤, 부족한 자금이 있으시더라도 후순위 대출이 가능합니다.  

네.대출가능합니다.부동산 담보대출이므로, 고객님의 신용, 소득, 재직증빙에 상관없이순수 부동산담보 가치만 평가하여, 대출합니다.  

물론입니다. 당사는 지방어디든 제한을 두지 않고, 대출하고 있습니다. 특히, 지방 임야,전,답,공장부지등 부동산 전반에 있어 대출을 하고 있습니다.   대출금은 1천만원 이상인경우에 한합니다.자세한 내용은 대출상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부동산 담보 및 감정시세에 따라 변동이 있습니다. 법정이율인 연20%보다 훨씬 저렴한 이율로 대출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가능합니다. 은행 및 저축은행에서 대출은 받은상태라도 후순위 대출이 가능합니다.  

본인소유의 담보물건이 있으시거나, 담보제공자가 있으신경우에는 신용불량자라도 대출가능합니다.  

지역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우선 서울,경기지역의 경우 15시까지 신청서류가 모두 갖춰지면 당일 심사(감정평가)후 대출이 실행됩니다. 서울,경기를 제외한 지방물건인경우 오전에 접수 시 당일대출 가능합니다.  

.


법인명의로 되어있어도 대출가능합니다.  

대출가능합니다. 다만, 연체기간과 연체금액에 따라 달라질수 있습니다.  

대출가능합니다. 부동산담보 감정후 감정평가액에 따라 대출금액과 이율을 말씀드립니다.  

본인신분증(주민등록증), 주민등록등본, 원초본, 인감증명/ 기타 대출종류에 따라 추가되는 서류가 있습니다.  

물론 출장 대출 가능합니다.  

토포스파이낸셜

대표이사 : 우지순 | Tel. 1660-4202 | Fax : 070-4369-5114 | 사업자등록번호 : 308-86-01396
등록시도명칭 : 서울시 서초구청(대부업담당 02-2155-8753)
상호 : 토포스파이낸셜대부 | 대부업등록번호 2020-서울서초-0027(대부업)| 대부중개등록번호 2020-서울서초-0028(대부중개업)
서울시 서초구 동작대로 108, 404 (방배동, 디오슈페리움2차)
과도한 대출은 고통의 시작일 수 있습니다. 중개수수료를 요구하거나 받는 것은 불법입니다.
대출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대부이자율 연 7.5% ~ 20% 신용등급에 따른 차등적용(연체이율 연 3%이내)
법적비용(설정비 및 제반비 별도) 대출 실행후 1년 이내 조기상환시, 상환금액의 2%이내 적용
토포스파이낸셜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로그인 현대이지웹 바로가기